반응형

피부 탄력 관리를 위해 약 일 년 전에 구입한 피부 관리기 리포 페이스를 리뷰하겠습니다. 내용이 많아서 1회에 걸쳐서는 리뷰를 끝내기가 힘들 것 같고 몇 회에 걸쳐서 하겠습니다.

 


피부 탄력 관리, 얼굴 탄력 홈케어 관리

피부 관리기 리포페이스

피부관리기 홈케어 리포페이스

저는 실제로 피부 관리 중에 얼굴 탄력에 가장 많은 중점을 두고 있어서 매일 리포 페이스라는 피부관리기로 홈케어를 해주고 있습니다. 가격은 기기와 전용 젤 4개까지 합쳐서 1년 전쯤 150,000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정확한 가격을 알려드릴 수 없는 것이 사이트마다 가격이 상이하게 때문입니다.

전원을 3초 이상 꾹 눌러주면 작동이 되고 전원을 끌 때도 똑같은 방법으로 하면 됩니다.

돌기 같이 생긴 피부 관리기에는 물이 닿여도 되지만 옆면, 뒷면의 구멍에는 절대로 물이 들어가면 안 됩니다. 제품의 고장을 초래할 수 있어요. 로즈 핑크 컬러로 디자인이 예쁜 것이 특징입니다. 거치대 겸 충전기가 같이 구성되어서 보관과 충전할 때 너무 편리합니다.

 

또한 커프 헤드로 만들어져서 얼굴, 목, 어깨 각도에 따라 관리하게 용이하고 그립감도 좋아요. 

피부 탄력 관리 리포페이스는 Lifing, Rf 모드 두 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저는 항상 Lifting 모드만 이용합니다. 그리고 다른 피부관리기와 차별화되는 점은 데콜데 기능도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전원 버튼으로 1~5단계까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저는 항상 5단계로 한답니다.)

피부 탄력 관리 기기 거치대의 뒷면에 보시면 충전 USB를 연결하는 곳이 있습니다. 충전은 안드로이드 5핀 케이블과도 호환 가능합니다.

전원을 켜면 커브 헤드의 매직링에 불이 들어옵니다. 2개의 매직링에서 강력한 고주파가 나오고 8개의 매직링에서 뿜어져 나오는 미세전류가 피부 표피와 근육을 자극합니다.

 

참고로 제 기준 5단계의 강도로 피부 탄력 관리를 해도 아프지 않고 별 느낌 없습니다. 하지만 피부가 얇은 팔자주름을 관리할 때는 찌릿찌릿한 전류 느낌이 재밌더라고요.

저는 리포페이스 전용 젤을 사용해서 피부 탄력 관리를 해주는데 이 제품이 너무 좋아서 쓰는 것이 아니라 4개나 구성품으로 들어있어서 1년이 지났는데 아직까지 한 개가 남아있어서 쓰는 겁니다. (제품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홈케어 기기들은 꼭 같은 브랜드에서 나오는 젤을 써라고 강조하는 경우가 많은데 리포페이스는 다른 브랜드의 젤을 써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믿을만합니다.)

고주파 관리로는 피부 리프팅, 탄력, 주름, 피부 투명도,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리프팅 모드 혹은 Rf모드가 3분간 작동하고 끝이 나면 자동으로 아이스 모드가 2분간 실행됩니다. 자극받은 피부와 늘어진 모공을 빠르게 냉각시킵니다. 그리고 피부 온도를 내리면 피부에 좋다는 것은 다들 아실 거예요. 아이스 기능은 피부 노화 방지에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저는 매일 시간대를 정하지 않고 하루에 5분씩 관리를 해주고 있는데 솔직히 제 주관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리포페이스 사용 전 후가 보입니다. 사용 후에 턱선은 정리되고 앞광대와 볼살은 탄력 있어지고, 그리고 피부결이 개선되어 보여요.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지만 5분 사용으로 전 후가 육안으로 보일 정도면 15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꽤 괜찮은 제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