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을 못한 지 10일이 다되어갑니다. 답답해 미치겠네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신천지

확진자, 사망자(대구, 대전, 전주, 천안, 제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대구가 거의 사회적, 경제적으로 마비상태입니다. 음식점, 헬스장 등 자영업을 하는 곳 중에 많은 곳이 쉬고 있고 그나마 장사를 하는 곳에 가도 손님들이 거의 없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신천지

국내 31번째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대구 60대 여성 이후로 확진자의 수가 대구지역을 중심으로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이 사람은 신천지 교회를 다니고 네트워크 회사의 영업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이 보였을 때 병원에서 2차례나 검사를 받아보자고 권장했으나 이를 거부하고 그 상태로 결혼식장 방문, 출근, 그리고 다니는 신천지교회에서 예배까지 했다고 합니다. 31번째 확진자는 대구 소재의 신천지 교회를 방문했을 때 약 300명 정도의 신도들과 같이 있었다고 하지만 유튜브에서 신천지에 관련한 여러 영상을 보았는데 300명은 말이 안 된다고 각 층마다 300명씩 나누어지는데 모든 층을 합치면 2,000명은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좁은 공간에 많은 수의 사람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바이러스에 노출될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이 문제이죠.

 

그리고 실제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들 중 80% 이상이 신천지 교인이라는 뉴스를 얼마전에 봤습니다. 진짜 이단 교회떄문에 한 나라의 사회와 경제가 무너지고 있네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2월 28일 확진자 및 사망자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2,337명이 됐습니다. 하루 만에 그 수가 571명이 늘었다는 것입니다. 요즘 시대에 이 것이 가능한 일인지 싶네요.

사망자는 현재 16명이 되었습니다. 대구에는 병실이 없어서 몇백명이 자가격리 중인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 중 자가격리 중에 사망한 경우도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