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20대 중반부터 먹고 이는 영양제 중 하나인 눈 영양제 루테인에 대한 글을 쓰겠습니다.

 


눈 영양제, 루테인 추천

안구건조증 영양제

닥터스 베스트 루테인

20대 중반에 취업을 하고 나서 하루 종일 컴퓨터를 보는 직종이라 그런지 눈이 침침해지는 느낌과 안구건조증이 심해졌습니다. 그때 루테인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기도 했고 제가 복용해보고 괜찮아서 제 친구한테도 소개해준 제품입니다. (제 친구 또한 이 제품 첫 구입후 만족해서 계속 눈 영양제는 닥터스 베스트 루테인만 복용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만원 초반대로 쿠팡 로켓직구를 통해서 구입했고 때에 따라 가격이 내려가거나 올라갑니다.

 

구매한 곳 다른 리뷰 보러가기


1. 루테인 복용법, 복용 시간, 효능

루테인 복용법

과 복용시간은 하루에 2개의 캡슐을 식후에 섭취합니다.

(하루에 한 알의 캡슐만 섭취하는 제품도 있으며 식후에 섭취하는 이유는 루테인의 흡수율을 더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저는 보통 점심을 먹고 난 후 복용했습니다.

저는 루테인을 먹게 된 계기가 취업을 하고 1년 정도 지나니 눈이 너무 건조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콘택트렌즈도 착용해서 회사에 출근하고 3시간 정도 지나면 안구건조증이 심해서 눈에 뿌옇게 변하더라고요.

 

그래서 렌즈를 제거하고 세척하고 다시 씻어주는 것을 하루에 2~3번 정도 반복한 것 같습니다. 근데 이 제품을 복용하고 나서는 그런 현상이 없어지고 제 친구 또한 이 제품을 먹고 나서 눈이 훨씬 덜 건조하다고 합니다.

* 케바케 일 수 있습니다.


2. 닥터스 베스트 루테인 입자

닥터스 베스트 루테인의 입자는 많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목 넘김이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