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위스 여행 3일째 날 스위스 여행의 꽃 융프라우를 다녀왔습니다. 융프라우는 가려면 산악열차를 타야 하는데 이 산악열차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비쌉니다. 일단 유레일패스 혹은 스위스 패스가 있으면 약간 할인이 되고 추가 할인을 받는 방법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래도 비싸지만요.

 


스위스 여행의 꽃 융프라우 후기

융프라우 산악열차 가격, 할인, 날씨 등

인터라켄 ost역에서 융프라우 기차를 예매할 수 있습니다. 기차 간격은 30분간 한 대씩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실제로 이 사진은 융프라우 가기 전날 산악열차 티켓을 예매하러 갔다가 직원분께서 당일날 예약해도 된다고 해서 일정이 어떻게 바뀔지도 모르니 돌아왔습니다.

융프라우 산악열차 티켓을 구입하려면 우선 여권이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할인받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스위스 패스 소지자는 동신항운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할인쿠폰을 받으면 이중 할인되어 135프랑에, 그리고 유레일패스 소지자는 4구간(140프랑), 6구간(145프랑)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한화로 17만원 정도)

융프라우 왕복권을 사면 융프라우에서 컵라면을 먹을 수 있는 무료 바우처(7.9프랑)가 제공됩니다.

신라면 가격이 7.9프랑이면 한화로 9,300원 정도입니다. 와우

저는 12월인 추운 겨울에 융프라우를 보러 갔습니다. 포토존인 깃발이 있는 곳에 도착하니 와.. 경관입니다. 살면서 이렇게 아름다운 곳은 못 본 것 같습니다. 근데 날씨가 엄청 미친 듯이 춥습니다. 5분 이상 견디기가 힘들었을 정도랄까요. 눈보라도 너무 거세게 쳐서 눈을 제대로 뜨고 사진 찍기도 힘들었습니다. 융프라우는 날씨 따뜻한 계절에 보러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신 날씨가 추운 계절에 그것도 날씨가 별로 안 좋은 날에 가니깐 사람은 많이 없어서 포토존에서 줄을 안 서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 인터라켄에서 루체른으로 이동했는데 거기서 만난 한국인 여행자 자매 두 분은 저희가 융프라우 간 다음날 갔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융프라우 전경이 깨끗하게 잘 보였다고 합니다. 저랑 제 친구는 눈치게임에 실패해서 날씨가 안 좋을 때 가서 융프라우의 깨끗한 전경은 볼 수 없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